2014년 5월 16일 금요일

[2014.05.16] 정오 오픈된 오늘의 따끈따끈 신보




밤새 아이유로 물든 음원사이트에 지친 당신을
위한 오늘의 따끈따끈 '진짜배기' 신보
(물론 아이유 리메이크도 기막히게 좋았습니다^^;)

[2014.05.16]
[금일 정오 릴리즈 된 오늘의 신보]


*Eric Benet-Almost Paradise (Duet with 에일리)

브아솔 '제아'의 [Day&Nights] 피쳐링이후 에릭 베넷이 다시 한국 뮤지션과 콜라보 했네요. '에일리'(그 에일리 맞습니다.)와 '에릭 베넷' 의 조합은 결과적으론 아주 훌륭했습니다.'에릭 베넷'에 대해서는 따로 언급이 필요없겠지만 에일리는 특히 이번 싱글에서 .본인이 가지고 있는 실력을 유감없이 보여주었어요. 90년대초 알앤비 황금기 st 으로 멜로디나 편곡,보이스등등을 아주 아주 잘 살렸다고 생각해요. 이번에 '서울재즈페스티벌'에도 내한하는 '에릭베넷' 사랑해요.(듀엣곡을 라이브로 볼 수 있으려나요)


*Foxes-Glorious

'Zedd'의 피처링으로 유명새를 탄 영국출신 여가수 'Foxes'의 정규앨범과 디럭스앨범이 함께 동시 릴리즈되었군요.'Foxes' 는 매력적인 보이스와 되게 오묘한 비주얼을 갖춘 여가수인데요 영국에서는 인디씬과 비평가들에게 굉장히 반응이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굉장히 '팝'스럽지만 흔하디 흔한 미국식 앨범은 아니니 쭉 들어보셔도 괜찮은 앨범입니다.


*솔루션스(THE SOLUTIONS)-MOVEMENTS

'나루'와 '박솔'의 솔루션스의 정규 2집 앨범 [MOVEMENTS]란 타이틀로 이 '드디어' 릴리즈 되었습니다. 저 군생활 할 때 나온 팀이라 당시 해군생활 중에 배에서 모 장교가 처음 솔루션스를 들려줬는데 영어로 노래를 불러 당연히 외국 팀인줄로만 알았는데...이 팀이 국내 밴드라는 얘기를 듣고 아주 깜짝 놀랬던 기억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도 팬이고 너무 세련되고 멋있는 밴드라고 생각하는 팀인데요, '퓨처 팝'이라는 아주 후레쉬한 장르를 개척하고 있는 솔루션스! 타이틀곡 뿐만 아니라 앨범 전곡이 상당히 세련되고 그루브합니다. 싸이키델릭하고 트로피컬하고 '힙'한 에너지 넘치는 앨범! 초여름과 아주 제 격이네요.


*Meek Mill-Off The Corner (feat. Rick Ross)

와일드한 악동 '믹 밀'과 묵직한 형님 '릭 로스'가 함께 한 싱글이 발매되었습니다.'믹 밀'은 필라델피아에 출신으로 T.I의 Grand Hustle 레이블 소속이었다가 Rick Ross품으로 이적한걸로 알려지고 있죠. 항상 와일드한 래핑으로 평타 이상을 치는 래퍼인데요,역시 이번 싱글로 비트 죽이고 랩도 아주 공격적이고 또한 사장님인 '릭로스'와도 멋드러지게 잘 노네요.


*비닐하우스(The Vinylhouse)-슬픈달빛

비닐하우스(The Vinylhouse)의 두번째 싱글 '슬픈 달빛'입니다. 데뷔는 모던 락이었지만 이번 싱글은 아주 그루브한 신스팝이네요.광고음악, 다큐멘터리 음악감독, 사운드 디자이너 출신의 밴드라 그런지 전체적인 분위기는 신디사이저와 일렉 기반이지만 세련되고 신선한 사운드가 아주 일품입니다.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밴드에요.


*안여림 (yurim)-La primavera

'키스위치'라는 팀의 보컬 '안여림'의 솔로 데뷔곡이에요.
 'La primavera' 는 이탈리아어로 '봄에..'란 뜻이랍니다.가수이름 그리고 타이틀 딱 느낌이 오시죠?여러가지로 사실 진부하다면 진부한 귀여운 목소리의에 전형적인 인디틱한 어쿠스틱 느낌의 곡이지만 아날로그 레코딩방식으로 좋은 분위기를 연출했어요.


[오늘의 Best]

Meek Mill-Off The Corner (feat. Rick Ross)

솔루션스(THE SOLUTIONS)-MOVEMENTS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좋아요

Blogger templates

Search This Blog

Blogroll

Pages

Pages -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