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3월 18일 목요일

nujabes(누자베스) 사망소식

공식프로덕션  hydeout productions 공지글
갑작스런, 정말로 갑작스런, 슬픈 소식을 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hydeout productions주재nujabes(은)는,2010년2월26일 심야 도쿄도 미나토구내의 수도 고속을 내린 지점에서, 돌연, 차의 사고에 조우해 구급차로 시부야구내의 병원에 반송되어 열심의 구명 치료가 베풀어졌습니다만, 다시 그 심장의 고동을 되살아나게 하는 일 없이, 천공으로 날아 올랐습니다. 36나이의 생일을 맞이한지 얼마 안된 급서였습니다.


장의는,nujabes의 음악과 함께, 가족만의 밀장으로서 조용하게 거행해졌습니다. 여기에 생전의 후의에 깊이 감사해, 삼가 통지 말씀드립니다. 갑작스런 부보에 접해, 나날이슬퍼해, 분함이 한층 더 모집하고 있습니다.


nujabes하지만 지금까지 세상에 내보낸 수많은 악곡은, 음악에의 깊은 애정, 재능 있는 선구자들에게의 존경, 자유로운 정신과 독창성에 흘러넘쳐 (듣)묻는 사람의 감정을 흔드는 최선의 음악의 영역에까지 높아지고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자신의 음악을 높이기 위해서, 자기 자신의 마음과 정신을 극한까지 고양시켜, 하나 하나의 소리를 쉽게 뽑아, 음악의 새로운 지평을 목표로 해, 날마다 열심히 노력을 쌓아 올리고 있었습니다.


다행히도,nujabes하지만 뽑아 계속 짠 미발표의 새로운 음원이, 스튜디오에 남아 있습니다. hydeout productions(으)로서는, 향후, 이nujabes의 메세지를, 동지의Uyama Hiroto등과 함께, 많은 분에게, 하루라도 빨리 전달하고 싶습니다.
팬의 여러분, 관계자의 여러분에게는, 지금까지의 지원을 깊이 감사함과 동시에, 앞으로도nujabes의 음악을 소중히 애청 해 주실 수 있는 것을 진심으로 바라고 있습니다.

2010년3월18일
hydeout productions

엠플로 웹 사이트 추모글
Nujabes、死去

とても悲しいニュースが飛び込んできました。
대단히 슬픈 뉴스가 날아 왔습니다.


Nujabesのあまりにも早すぎた死を、心より哀悼させていただきます。
누자베스의 너무나도 빠른 죽음을, 진심으로 애도합니다.

今はまだ言葉になりませんが、公私ともに希望のある未来が待っていた彼の笑顔を想うと、ただ無念としか言えません。
지금은 아직 말로 할 수 없지만(?), 공적으로 사적으로 함께 희망이 있는 미래가 기다리고 있는 그의 미소를 생각하면,정말 할 말이 없습니다.


本当に惜しい気持ちがあふれるばかりですが、静かに胸に手をあて、
정말로 슬픔에 넘쳐 있지만 조용히 가슴에 손을 얹어 보면

彼の音楽と生き方・感じ方・考え方にこめられた美しい純なメッセージに耳を澄ませたいと思います。天国で安らかに。


그의 음악과 살아가는 방법, 느끼는 방법, 생각하는 법에 담겨 있는 아름다운 순수한 메시지가 귓가에 들리는 것 같습니다.천국에서 편안하기를.





nujabes 사망소식 이 전해지고 있네요. 정확히 2월 말에 사고가 나서 공식프로덕션에서 오늘 발표한 모양입니다. 그의 음악은 정말 천국같은 음악이었습니다. 다른 나라 뮤지션이지만 진심으로 안타까움에 몸서리 치고 있네요.진짜 믿을 수가 없네요.좋은 곳에 갔기를 바랍니다.


출처: 엠플로 웹사이트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좋아요

Blogger templates

Search This Blog

Blogroll

Pages

Pages -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