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3월 13일 금요일

Rony Project - 진심 (眞心) 그리고 기대 (期待)

 자신있게 소개하는(살짝사심)
여성 싱어송 라이터 로니프로젝트(Rony Project)입니다.
 


직접 작사,작곡은 물론 편곡과 노래까지 소화해내는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로니 프로젝트'
진심 (眞心) 기대 (期待)라는 타이틀로 각 두곡의 싱글을 발매했습니다. 프로듀싱과 직접 노래까지 소화한 '돌려줘'보이스 코리아 출신으로 긱스,타이미등의 다양한 곡에서 실력을 빛낸 싱어 '박수민'이 참여한 'Still Lovin You' 두 곡을 소개합니다.



 


'RONY PROJECT' [진심 (眞心)]
잃어버린 사랑, 잊혀진 모든 것들.. 이미 되돌릴 수 없을 만큼 지나가 버린 모든 것들에 늘 남겨진 건 후회뿐인 마음.  어쩌면 누군가에겐 그냥 스쳐 지나가는 마음이 때론 나에게는 가장 행복했던 시간으로 남을 때가 있다. 그렇게 지나가버린 인연들, 그리고 잊혀져 버린 모든 것들이 처음으로 되돌아간다면 다시 행복할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을 했다. 시간을 따라 함께 흘러가며 잊고 싶지만 시간이 지날 수록 선명해지는 좋았던 기억들. 그렇게 행복했던 시간들을 떠올리며 담담하게 슬프게 진심을 전한다.
 'RONY PROJECT' 의 첫 싱글앨범 [진심眞心]은 'RONY PROJECT' 혼자서 작사, 작곡, 편곡, 연주, 노래까지 참여했다. 혼자서 이뤄낸 첫 싱글앨범의 타이틀곡 `돌려줘`로 직접 노래까지 참여하면서 싱어송라이터로서의  첫 시작을 알리며 감성음악의 새로운 시작을 열었다. 첫 싱글앨범 [진심眞心]을 시작으로 앞으로 객원보컬과 다양한 감성 음악들로 프로젝트 음반을 준비중하며 계속해서 한층 한층 성숙한 모습으로 다가 올 예정이다.



 


'로니프로젝트' 두번째 이야기! 기대 (期待)
시린 겨울 짙어만 가는 우리의 감성을 채워줄 수 있는 단 하나의 멜로디. 그리고 힘겨운 시간 속 시린 마음을 녹여줄 당신과 함께할 따뜻한 이야기. 이번 두 번째 싱글 앨범은 [기대 (期待)]라는 주제로 새로운 만남 그리고 시작의 의미를 담아 한층 성숙된 음악으로 다시 찾아왔다. 특히 이번 앨범에서는 싱어송라이터 겸 보컬로 자신만의 여러 가지 색깔로 다양한 활동하고 있는 '박수민'의 객원 보컬 참여로 로니프로젝트의 감성에 한 층 더 새로움을 더했다.
심플한 R&B 비트에 시원하고도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전하는 두번째 앨범은 미묘하게 엮여있는 당신의 아픔을 풀어 줄 빛과 밝은 희망의 메세지를 담았다. 타이틀 곡 "Still Loving You"는 그 어둠의 터널 같은 힘겨운 시간을 지나, 그렇게 다가온 희망찬 마음을 향해 소박한 기대를 담았다. 그렇게 길을 잃은 우리에게 결국 지지 않는 별이 되어 다시 용기를. 그리고 희망을.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좋아요

Blogger templates

Search This Blog

Blogroll

Pages

Pages -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