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7월 28일 월요일

[제로법칙의 비밀]OST Karen Souza - Creep




When you were here before
네가 예전에 여기 있었을 때

couldn't look you in the eye
널 제대로 볼 수가 없었어

You're just like an angel
넌 천사같고

your skin make me cry
네 살결은 날 미치게 해

You Float like a feather in a beautiful world
넌 아름다운 세상에 하나의 깃털처럼 떠다녀

I wish I was special you're so fucking special
내가 특별했으면 좋았을텐데.. 넌 정말 너무 특별해

But I'm a creep I'm a weirdo
난 보잘 것 없는 놈이고 이상한 놈이지

What the hell am I doing here
내가 여기서 뭘 하고 있는 거지?

I don't belong here
여긴 나와 어울리지 않는데

I don't care if it hurts
내 맘이 다친데도 상관안해

I wanna have control
자제력을 갖고싶고

I wanna perfect body
완벽한 몸을 원하고

I wanna perfect soul
완벽한 영혼을 원해

I want you to notice when I'm not around
나는 네가 알아주길 바래 내가 주위에 없을 때를

You're so fucking special
넌 정말 너무 특별해

I wish I was special
내가 특별했길 바래

But I'm a creep I'm a weirdo
하지만, 난 보잘 것 없는 놈이고 이상한 놈이지

What the hell am I doing here
내가 대체 여기서 뭘 하고 있는거지?

I don't belong here
여긴 나와 어울리지 않는데

She's running out again
그녀가 떠나가고 있는데 다시

She's running out she run run run run run
그녀가 떠나가고 있어 그녀가...

Whatever makes you happy, Whatever you want
널 행복하게 하는 거 뭐든, 네가 뭘 원하든지 뭐든지

You're so fucking special. I wish I was special
넌 정말 너무 특별해. 내가 특별했더라면...

But I'm a creep I'm a weirdo
난 보잘 것 없는 놈이고, 난 이상한 놈이지

What the hell am I doing here
내가 도대체 여기서 뭘하고 있는거지?

I don't belong here
여긴 나와 어울리지않는데...


<제로법칙의 비밀> OST
Karen Souza - Creep

강렬했던 엔딩곡..
뒤늦게 여운이 남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좋아요

Blogger templates

Search This Blog

Blogroll

Pages

Pages -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