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3일 금요일

스테디사운즈(steadysoundz) x 쏘닉(sonick)



Syunman / DJ Superboogie / Sonick / 4kapas



2013년 쏘닉(sonick)스테디 사운즈(steadysoundz) 와 
본격적으로 함께 손잡고 걸어가게 됐습니다.

http://steadysoundz.com



스테디사운즈(SteadySoundz) 는 2012년부터 프로듀서들에 의하여 시작된 음악레이블로 잠재력 있는 신인과 역량있는 프로듀싱을 통한 예술적인 음악 작품을 제작하는 대한민국의 멋진 인디레이블입니다.

Back To The Oldskool(2009)


사실 스테디사운즈 뮤지션과의 본격적인 설레던 첫 콜라보는 2009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오랜 친구이자 절친한 음악적 동지인 디제이수퍼부기(DJ Superboogie) 의 싱글 [Back To The Oldskool ] 의 랩 피처링과 작사를 제가 참여하면서 공식/비공식적인 행사와 공연을 함께 하며 엔진에 시동을 걸었고 이후 쏘닉의 공연에 디제이수퍼부기는 힘을 실어 주었습니다.



SONICK x DJ SUPERBOOGIE



더불어 2010년 프로젝트 뉴뉴(newnew)에서 엔지니어 출신의 수퍼부기는 깊이있는 믹싱과 마스터링을 발휘하여 사운드에 색을 입혀 한차원 높은 음악을 탄생시켰습니다.

군 제대 후(ㅠ.ㅠ)
디제이수퍼부기(DJ Superboogie) 와 포커페이스(4kapa) 또한 쏘닉(Sonick)이 의기투합한  'XYX' 을 결성하여 1MC / 1DJ / 1Producer 라는 포맷을 가지고 실험적이면서도 깊이있고 신나는 음악으로 리스너분들 곁에 힘차게 달려가려 합니다.



각자의 뚜렷한 장기와 개성이 강한만큼 개개인의 앨범활동과 더불어 XYX는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며 활동할 준비를 마친 상태입니다.언제나 XYX와 함께하는 스테디사운즈의 뮤지션 션만(Syunman)과의 멋진 콜라보 역시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이미 LAD MONKEYS와 함께 군산 YCMF(Yellow C Music Festa) 행사를 성공적으로 다녀온 XYX와 스테디사운즈는 이제 용광로처럼 뜨거운 목소리와 얼음처럼 시원한 사운드를 가지고 리스너 및 클러버 여러분들을 찾아뵙겠습니다.



쏘닉(sonick)XYX 그리고 스테디 사운즈에 격하고 거친 관심과 응원 보여주세요.

스테디사운즈 공식홈페이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좋아요

Blogger templates

Search This Blog

Blogroll

Pages

Pages -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