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이 장수제품이 되기까지는
그 얼마나 많은 고초들이 있었겠는가
지금은 흔한 밤맛 아이스크림이
처음에는 얼마나 외면을 받았겠는가
또한 바밤바라는 이름이 되기까지 얼마나 많은 많은 사람들이 머리를 맞대었을까
신제품은
항상 새로워야 하기에
모두에게 인식되기까지는 오랜 시간과 노력들이 필요할 터.
신제품
아직 잘 모르겠다.
2008년 9월 24일 수요일
피드 구독하기:
댓글 (Atom)
좋아요
Popular Posts
차림표
- 꼬마 니꼴라식 단상 (170)
- 촌철살인 (86)
- XYZ 오딧세이 (75)
- 씹을꺼리와 고쉽꺼리 (73)
- 장르음악 (24)
- 유소닉 (23)
- 뉴뉴 (18)
- sonick (14)
- 따끈따끈신보 (13)
- 부기기기 (13)
- 스테디사운즈 (11)
- Mongolian Kidz (10)
- 미슷헤리 (10)
- 서울특별시 (8)
- 그림에 빵 (6)
- 푸드스타일리스트 파이터 (6)
- 롤러 부기나잇 서울 (5)
- 맛맛 (5)
- 문제의식 (4)
- XYX MIXSET (3)
- 다방가르드 (3)
- 2009 BEST (2)
- MOV (2)
- 서울시티비트 (2)
- 작사가 (2)
- 호오포노포노 (2)
- Analog Effect[아날로그 이펙트] (1)
- PLATTISH COMPANY (1)
- TOKYO2015 (1)
- 공익광고 랩 (1)
- 레인보우아일랜드 (1)
- 청춘페스티벌 (1)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