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11월 25일 화요일

몇 가지


1.엄청나게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 자의인지 타의인지 의문스럽지만 , 나름대로 빡빡함속에서 즐거움을 찾으려 노력 중인 상황. 올해는 제주도,개성시(북한),중국 청도까지 평생 가볼 것 같지 않았던 곳들을 방문했고, 또한 울산도 두번이나 찍고 부산,춘천까지 다양하게 올해는 투어 비스무리한 행진을 하고 있다. 직접 보고 듣고 느끼고 하는 경험은 참 값지도 소중한거니까 스스로에게 잘하고 있다고 칭찬해본다.

2.솔로생활도 이제 슬슬 적응이 되가는 듯. 유난스럽게 '초식남'이란 타이틀까지 붙여서 의미부여를 하고 있는건 어찌보면 허세 of 허세 일테지만 이렇게라도 하지 않으면 내 자신이 못 버틸꺼 알기 때문에 당분간은 '초식남'으로 살래. 아직은 누군가에게 무언가를 주기도 받기도 참 애매한 상황이랍니다.

3.인스타그램을 시작한지 얼마 안되었지만 , 점점 내리막으로 떨어지고 있는 SNS중에서는 참 즐거운 용도로 잘 사용하고 있다. 불특정다수가 더 많아서가 가장 큰 이유일테지만 , 때로는 너무나도 가벼운 소통에서 커다란 위안을 삼을 수 있다는게 새삼 놀랍다.
(instagram:supaxsonick)

4.겨울이다. 진짜 리얼한 겨울.입김이 나올것 같이 추워졌다. 하지만 나는 두꺼운 겨울 옷이 없다.(봄버나 패딩,항공점퍼따위) 올해는 꼭 빵빵한 겨울옷을 사겠다고 마음을 굳게 먹고 이것저것 구경해봐도 도무지 작고 외소한 나에게 어울리는 빵빵 웨어는 없는 것 같다. "그래 여기가 러시아도 아니고,추워봤자 얼마나 춥겠어" 라는 마음에 또 엄한 가죽자켓을 사버렸다. 분명히 후회할꺼다. 그리고 올 겨울도 또 추위에 떨겠지. 코트와 가죽자켓으로 또 겨울을 버텨야 할 것 같다.

5. 생계유지는 인간이 살아가는데 있어서 잠깐 생각했을때는 별 거 아니고 몹시 가벼워 보일 수 있는 행위로 보이나, 실제로는 인생에 아주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는걸 느꼈다. 물론 11월에 이런 저런 사건들이 겹치면서 과연 내가 내 밥벌이를 잘 하고 있는 건지..그리고 앞으로 내 삶이 이대로 좋을지에 대해서 많은 생각이 들었다. 더이상 '예술가 흉내내기'를 중단해야 할 시점일지 아니면 '진짜 예술가'가 되어야 할지에 대한 것들..어찌됐건 당분간은 판단 유보 상황이다. 매일같이 잘 먹고 잘 살 수는 없겠지만, 상황에 맞게 만족하며 살고 싶어.(행복하게)

-이상 2014년 11월 25일 근황 및 단상

편의점 알바녀 역관광 썰

작년 봄부터 시작해서 올해 여름에 끝난 일이다. 아직 도 심장이 벌렁벌렁하고 치가 떨린다. 

나는 편의점 사장임. 서울 모 대학 근처에 편의점을 4 개 가지고 있음. 



대학 졸업하고 부모님이 유산 미리 떼 가라 하셔서 2억원 정도 주셧고 

그걸로 편의점 한꺼번에 4개 차려서 골목 상권 독점함. 덕분에 먹고살만하게 살고 있다. 결혼한지 2년된 신혼 임. 

편의점 4개를 내가 돌아가면서 관리하고 보통은 알바 생들이 상주하는 시스템임. 

2호점 평일 야간 알바가 원래 근처 대학생이엇는데 이 친구가 군대를 가야한다고 그만두게 되었다. 

그래서 새로 알바 모집 공고를 냈음. 근데 이게 사건의 시작이었다. 

2호점이 직영점이라 평일 야간은 6200원인가 줬어야 했던걸로 기억한다. 



보통 직영점 평일 야간은 그만둘때 전임자가 지인에게 넘기는 편인데 이번엔 그러지 못했 음. 



시급이 높으니 생각보다 연락이 많이 왔음. 

면접을 열명정도 봤던걸로 기억하는데 23살짜리 키 작 은 여자애가 굉장히 의욕이 있어보이더라고. 

지방에서 올라와서 현재는 휴학중이라는데 부모님 손 벌리는것도 정도가 있다고 생각해서 지원했다고 하더 라. 



그 정신이 기특해서 뽑음. 

처음 한달정도는 일을 무난하게 잘 했다. 



편의점을 4개 나 굴리니까 알바생 숫자도 꽤 되어서 나름 사장이랍시 고 분기별로 알바애들 모아다가 조촐하게 회식을 한다. 

회식이래봤자 근처 싸구려 고깃집에서 삽겹살에 쏘주 하는 정도? 



그리고 보통 1차에서 기분좋게 끝내고 집 에 감. 늦으면 마눌님 화내심. 

3분기 회식이 되었고 새로뽑은 여자애도 그 자리에 참 석했다. 



나도 나이가 젊고 알바애들도 다들 20대들이 다보니 분위기도 화목하고 암튼 그럼. 

1차가 거의 끝나갈때쯤에 이제 집에 가려고 하는데 새 로운 여자애가 술이 좀 취했음. 



그러더니 갑자기 나를 붙잡고 '사장님 2차 가면 안돼요?'하더라고 

나는 사실 집에 가고싶었는데 그날 분위기도 괜찮고 해 서 다섯명이서 2차를 가게 되었음. 2차는 맥주. 

여자애 둘에 나포함 남자 셋이었는데 두시간정도 지나 니 여자애는 신입 하나에 나랑 1호점 평일 주간 이렇게 셋이 남음. 

근데 여자애가 정작 지가 2차가자 하고서는 별 얘기도 안하고 멍때리고 있길래 이제 슬슬 집에 가자~ 하면서 일어나려고 했음. 

아직도 진짜 생생하게 기억나는데 여기서 그 년 무릎에 눈물이 투둑 하고 떨어지더니 엉엉엉 오열 작렬함. 

호프집 사람들 다 우리 쳐다보고 난 존나 당황빨면서 ' xx야 왜그래' 작렬. 상황 수습하려고 노력함. 



알바놈도 당황빨아서 어쩔줄 몰라하고. 

다행히 좀 진정되고 나니까 이년이 갑자기 '사장님 둘 이서만 얘기하고 싶어요..'라고 함. 



난 그래서 알바놈은 집에 보내고 둘이서 맥주 한잔 더함. 

얘기를 하자고 해놓고 이년이 별 말이 없길래 무슨일인 데 그러냐, 말을 좀 해봐라 하고 잘 구슬렸음. 

내가 성격이 다른 사람들 좀 잘받아주고 그래서 대학때 부터 이런식의 여자애들의 고민상담 같은게 많았다. 



와 이프도 원래 학교 후밴데 이런식으로 고민상담하다가 눈맞아서 연애하다 결혼 골인함ㅋ 

내가 잘 구슬리니 썰을 풀기 시작했는데 썰의 내용은 이러했다. 

동향에서 올라온 학교 선배랑 사귀고 있는데(반동거 상 태) 임신을 해서 어쩔줄 모르겠다. 

일단은 내가 잘 달래고 위로해주고 집에 보냈음. 



이때 까지만 해도 사장님 너무 고맙고 착한사람이라고 감사 하다고 연신 굽신굽신했다. 

그 후 며칠 더 일을 나오다가 갑자기 전화가 왔음. 자 기 병원가야된다고 일을 며칠만 쉬면 안되겠냐고. 

그래서 나는 애가 불쌍해서 그래도 된다 했고 몸조리 잘하라고 하고 끊으려했음. 



근데 자기가 지금 현금이 부족해서 그러는데 20만원 정도만 빌려주실수 있냐 하 더라고. 

여기서 뭐지??????? 하는 생각이 들었음. 



물론 애 가 성실하고 착한것 같긴 했는데 한달 일하고 20만원 빌리는건 좀 매미가 없다고 생각이 들더라고 

근데 얘가 어차피 어느학교 무슨과인지도 알고 민증 사 본도 나한테 있는데 20만원 갖고 튀진 않겠지 싶었음. 



그래서 20만원이랑 미역국 먹으라고 5만원 더 해서 2 5만원 송금함. 

3일 후부터 이년 다시 출근함. 3일간 땜빵은 당연히 내 가 메우고.. 그리고 다녀와서도 연신 감사하다는말을 연발했다. 



그래서 당시만 해도 나는 솔직히 뿌듯한 마 음도 있었다. 

그런데 이년의 두번째 월급날을 며칠 앞두고 갑자기 문 자가 왔다. 

'소송이 접수되었습니다' 

????? 

전화해서 확인해보니 이년이 문자그대로 날 고소함. 고 소내용은 양육비 및 정신적 위자료 청구였다. 



나는 뭔 가 착오가 생겼거니 했는데 확인해보니 진짜였음. 레알 뒤통수가 띵하더라. 

이년한테 전화하니까 전화는 안받고 출근도 당연히 안 함. 그야말로 잠수. 

당황빨았지만 바로 대한법률구조공단 찾아가고 지인을 통해 변호사 선임하고.. 



빠른 대응으로 아주 발라버리 려 했는데 몇가지 문제가 있었다. 

일단 내가 돈을 송금한 점. 통화가 녹음이 안되어있어 서 무슨 명목으로 전송했는지 증명이 불가능했다. 



이때 존나 후회함. 착하게 살면 손해인것같다. 이년이 아주 제대로 노린거임. 

그리고 그날 호프에서 알바놈 집에 보낸것도 문제. 



이 년이 연락이 안되니까 혹시나 해서 알바놈에게 연락을 해보니 알바놈한테 이미 그년이 연락을 했다고 했었다. 

또한 이 멍청한 알바놈은 되려 나와 그년의 사이를 의 심하고 있었던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귀찮은 일에 말려들고 싶지 않아한것 같기도 한데 이색기가 내가 사장이니까 앞에선 협조적으로 굴것처 럼 했었는데 



결정적일떄 전혀 도움이 안됐다. 그래서 이 일 끝나고 눈치좀 주니까 지가 알아서 관둠. 

아무튼 확인해보니 그년이 알바놈한테 전화해서 증언 비슷한걸 요청해놓은 상태. 

나는 진실로 결백했기에 법정가서 발라버리자! 라는 마 음가짐이었는데 변호사의 말은 좀 달랐다 

입증이 안되면 털리기 딱 좋다는 것. 

더구나 이 당시가 고대의대 사건이 처음 수면에 떠오를 때라 강간 성추행 이런거에 대한 여론이 극도로 안좋을 때였다. 



여론이 판결을 좌지우지 하는건 아니지만잘못 해서 엮이면 인생 퇴갤까지 딱 좋은 코스로 갈 수도 있 겠구나 싶더라고. 

일단 임신중 친자확인을 알아보니 국내에선 불법이었 다.. 



해외까지 나가서 해온다고 해도 그년이 동의를 안 할 가능성도 높고 



불법인 이상 법정에서의 효력이 없을 가능성도 높아보였다. 



그래서 출산까지 기다리기 위해 맞고소 준비도 하고 변호사의 도움을 받아 최대한 시간 을 끌었다. 

그 와중에 그 년네 집도 찾아가보고 했는데 문은 절대 열어주지 않았다. 



연락 해도 법정에서 보자 이런소리만 하고. 



이런 사실들을 적시해봤자 재판에서 큰 도움은 안된다고 했지만 일단은 보낸 문자, 받은 문자 다 보관 해놨었다. 

근데 이게 시간을 끌다보니 가을쯤에 와이프한테 걸렸 다. 



내선에서 끝내려고 헀는데 자꾸 내가 멘탈 도 좀 안좋고 바쁘고 하니까 와이프가 의심하다가 입출 금 내역을 조회했다. 



그리고 변호사 선임비를 발견하고 아주 집구석이 뒤집어졌었다. 이때가 8월 말쯤. 

와이프 설득하는데 거의 한달이 걸렸다. 



엄밀히 말하면 와이프에게 나의 무고함을 설득하는데 한달, 이 일을 같이 헤쳐나가도록 설득하는데 또 한달 걸렸다. 



간통죄 로 고소한다, 이혼하자 이야기까지 나와서 아주 한달은 개고생씹고생. 



와이프가 친정집가서 잠수타기도 하고.. 친정집 앞에가서 하루종일 기다려서 설득했다. 



진짜 그 년때문에 내인생 아주 좆될뻔했다. 

와이프가 나의 편의 되기로 한 다음부터 일이 좀 수월 해졌다. 



와이프가 자진해서 그년을 설득하러 갔다. 와 이프가 누군지 모르는 그년은 결국 와이프를 만났음. 



물론 사건의 전말같은건 말하지 않았지만, 와이프 말로 는 그년이랑 그년 남친이 공모한 일 같다고 했다. 



처음 에 나를 그렇게 괴롭히던 와이프가 이제는 내 편이 되 어서 적극적으로 나서는게 다행이었다. 

그리고 와이프는 그년에게 친자확인검사드립까지 쳤다 고 했다. 



그때부터 그년이 쫌 쫄기 시작했는데 결국 협 상은 결렬되고 그년은 그 이후로 와이프를 만나주지 않 게 되었다. 



와이프는 와이프대로 뿔이 나서 나를 병원 으로 데려가 친자확인검사를 준비시켰다. 



그년이 출산 을 하면 친자확인검사를 하고 바로 승소후 역고소 ㄱㄱ 하자고 부부끼리 대동단결했음. 

그러던 와중 와이프가 임신을 하게 되었다. 



임신을 하 고 나서 와이프의 멘탈은 더욱 강해졌고 오히려 나의 생활은 안정적이 되어갔다. 



역경이 있으면 부부는 강해 지는 것 같다. 

그런데 갑자기 11월쯤 그년에게 청천벽력같은 연락이 왔다. 



2주전에 유산을 했고 지금은 퇴원했다는 것. 이 미 태아가 없어져버린 상태라 친자확인은 물건너간 상 태고 



법정 공방은 점점 미궁으로 빠져들게 되었다. 



우 리측 변호사도 그년이 친자확인을 피한것이기 때문에 나에게 상대적으로 유리해졌지만 



물증이 날아가버린 상태이기에 아마 일방적인 승리는 어려울 것이라고 말 했다. 



오히려 합의를 추천했을 정도. 

실제로 그년도 합의의 가능성을 보여주면서 나에게 연 락을 해왔다. 



사태의 국면이 이렇게 흘러가니 와이프의 기세도 갑자기 누그러졌다. 



임신까지 겹쳐 감정기복때 문에 다투는 일도 생기곤 했다. 

그러던 와중 나를 구원할 한줄기 빛이 내려왔다. 친자 확인 검사를 위해 준비한 검사의 결과가 나온것. 







그리고 나는 무정자증임이 밝혀졌다.


출처: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368&l=256509

2014년 11월 14일 금요일

SONY 새식구들

SONY XPERIA E1 PURPLE
 가격대비 상당한 만족도를 자랑하는 전화기,
소니다운 소니만에 디자인과 심플한 기능들
아주 귣

PS4 DUALSHOCK 4
듀얼쇼크패드가 하얀색이라
형형색색 실리콘 커버와 아날로그 스틱커버를 장착





SONY FDR-AX1 (4K)

우리 프로덕션에 든든한 무기가 되어줄 물건

2014년 11월 5일 수요일

Steady Soundz meets VENUE 11월 14일 이태원 베뉴








2014/11/14 (FRI)
Steady Soundz meets VENUE
11 14() 클럽 베뉴 / 이태원 (Seoul)
                                                  
입장료 : 무료

Line Up:
23:00 - 01:00 DJ Spray
01:00 - 03:00 DJ Superboogie
03:00 - 05:00 DJ Syunman 

힙합 장르를 중심으로 실력있는 아티스트들이 함께 만들어 가고 있는 크루, 스테디사운즈가 이태원에 음악역사와 함께한 클럽 베뉴에서 14 23:00부터 파티를 진행한다.

이번 파티에 초대된 뮤지션은 세계 비보이 대회에서 디제이를 맡고 브레이크 비트 프로듀서로 널리 알려진디제이 스프레이 게스트로 참여해 프레시하고 댄서블한 비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클럽 베뉴의 메인 시간대에는 스테디사운즈의 디제이 프로듀서인디제이 수퍼부기 리얼한 턴테이블 믹스로 재미지고 묵직한 플레이를 예정이고 스테디사운즈디제이 션만 퍼커션 퍼포먼스와 함께 다채로운 흑인음악 장르의 디제잉으로 금요일(14) 지루하지않는 라인업으로 오프닝부터 이태원을 오리지널 힙합으로 달굴 예정이다.



===============================

오랫만에 스테디사운즈 
식구들과 함께하는 파티입니다.
컨셉상 아쉽게도 마이크는 못잡게 되었지만 ,
 좋은 취지의 좋은 사람들과 좋은 공간에서 함께하는
 파티인만큼 뜨겁게 더 뜨겁게 파티피플들과 함께 할게요.
힙합 좋아하시는 분들은 무료입장이니 
잠깐씩 오시는것도 좋고
죽치고 끝까지 계시면 더 고맙습니다.
앞으로 스테디사운즈의
 뮤지션들의 활동도 슬슬 개시하려하니
기대 많이 해주시고 
당일날 모르는 분들 아는척 환영합니다.^^



좋아요

Blogger templates

Search This Blog

Blogroll

Pages

Pages - Menu